장애인 가족과 함께하는 고품격 무료 음악회에 초대합니다!
장애인 가족과 함께하는 고품격 무료 음악회에 초대합니다!
  • 박지원 기자
  • 승인 2021.04.0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페스티벌, 문화 소외계층에 예술공연 나눔
오는 6월 말까지 장애인 가족 사연 신청 접수
5월 열릴 살롱 콘서트, 장애인은 무료 관람 배려
ⓒ제이페스티벌

[소셜포커스 박지원 기자] = '제이페스티벌'(J-Festival)이 장애인을 위한 무료 음악회를 개최한다. 올해 4월부터 12월까지 총 5회의 공연으로 예술인들의 아름다운 재능 기부가 펼쳐진다.

제이페스티벌은 '늘 따뜻해야 할 우리의 마음을 위하여'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소외 계층에게 문화·예술 공연을 열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전문 기획사다. 

제이페스티벌의 '진심 감동 프로젝트'는 지난해 12월 '한 사람을 위한 예술'이라는 주제로 시작하여, 올해 '조금 더 가까이'라는 주제로 장애인 가족 5팀의 사연을 선정하여 무료 음악회에 초청한다.  

정통클래식, 뮤지컬, 크로스오버 등 성악앙상블로 다채로운 음악 공연을 선보이며, 5월에 열릴 살롱 콘서트에도 장애인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작년 공연을 관람했던 김O자님은 "처음 보는 클래식 공연이었지만 이렇게 좋은 줄 몰랐다"며, "앞으로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런 기회가 주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상반기 '진심 감동 프로젝트' 공연 접수는 6월 말까지다. 사연 신청은 제이페스티벌 홈페이지(www.j-festival.net) '진심 감동 프로젝트'에 사연을 남기거나 담당자(☎010-2229-6001)에게 문의하면 된다.  

제이페스티벌 이진주 대표는 "'늘 따뜻해야 할 우리의 마음을 위하여'라는 회사 슬로건이 부끄럽지 않도록 모든 공연에 진심을 담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