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식개선 영상공모전 브이체인지(V-change), 4월 '고용' 주제로 공모
장애인식개선 영상공모전 브이체인지(V-change), 4월 '고용' 주제로 공모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1.04.0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디오몬스터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3명 선정해 시상 예정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그린라이트는 장애인인식개선 영상공모전 'V-Change'의 4월 '장애인 고용'을 주제로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 공모전에는 숏폼 영상 제작 플랫폼 비디오몬스터가 제공하는 영상 템플릿을 활용해 영상 관련 전문 지식이 없어도 짧은 시간 안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3월 ‘변화의 시작’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영상공모전은 150여 개의 영상이 업로드돼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장애인 고용과 노동 전반에 관한 영상을 만들어 제출하면 된다. 영상은 비디오몬스터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https://bit.ly/3rDCmKo)에서 제작할 수 있다.

4월에는 3명을 선정해 시상한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장상, 그린라이트 회장상, 비디오몬스터 대표상을 전달할 예정이며, 비디오몬스터 1년 이용권(50만원 상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연말 종합시상을 통해 보건복지부장관상(전국장애인권익옹호기관대회 내 시상)의 후보 자격을 부여한다.

매월 주제를 변경해 진행되는 공모전은 중앙장애인권익옹호기관, 한국장애인개발원(중앙장애아동·발달장애인지원센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KIA가 공동 주최·주관 및 후원기관으로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