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직업훈련 위한 바리스타교육장 정비
장애인 직업훈련 위한 바리스타교육장 정비
  • 염민호 기자
  • 승인 2021.10.2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장애인복지관, 배수시설 공사 및 설비작업 마쳐
복지관 후원회에서 매장용 냉장고 지원
서산시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 직업훈련 위한 바리스타교육장을 새롭게 정비했다.
서산시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 직업훈련 위한 바리스타교육장을 새롭게 정비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염민호 기자] = 서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서산장복)은 장애인의 직업훈련을 위해 바리스타 배수시설 공사 및 설비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공사를 통해 직업재활실을 새롭게 단장했다. 특히 바리스타교육을 실시하면서 급수와 배수가 원활하게 이루어져 수업의 질 향상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설 공사와 함께 복지관 내 카페의 모습도 갖추게 됐다.

또한 서산시장애인복지관 후원회에서 매장용 냉장고를 지원하여 카페와 유사한 환경을 갖추고 교육할 수 있게 됐다.

후원회 김동현 회장은 “지역장애인을 위해 도움이 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면서 “지역장애인을 위해 노력하는 서산시장애인복지관에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장애인복지관 후원회는 2019년 3월에 김동현 회장과 송선국 사무국장을 주축으로 지역사회 자원 및 체계적인 후원개발을 위해 구성됐다. 그동안 서산시장애인복지관 발전뿐만 아니라 지역장애인을 위해 지원활동을 아끼지 않고 있다.

서산시장애인복지관 후원회는 매장용 냉장고를 지원했다. ⓒ소셜포커스
서산시장애인복지관 후원회는 매장용 냉장고를 지원했다. ⓒ소셜포커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