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연탄으로 지역 곳곳에 온기 전해요
사랑의 연탄으로 지역 곳곳에 온기 전해요
  • 진솔 기자
  • 승인 2021.12.0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 포항시지회 회원에 연탄과 생필품 전달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이 12월 5일 사랑의 연탄봉사 및 생필품 지원에 나섰다.(사진: 포항시지회)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국제로타리 3630지구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이하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은 12월 5일 '2021-22년도 사랑의 연탄 봉사 및 생필품지원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 임원 및 회원들과 그 가족들은 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시지회(이하 포항시지회) 회원 손영선씨(기북면 거주)와 손외순씨(기계면 거주)를 방문, 각각 사랑의 연탄 400장과 휴지, 라면, 세제 등 각종 생필품들을 전달했다.

이어 12월 8일에는 포항시지회 회원 한희정씨(흥해읍 거주)를 방문하여 난방에 필요한 비용을 전달하고 난방유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는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된 것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뜻을 밝혔다.

12월 8일에는 포항시지회 회원 한희정 씨(가운데)를 방문해 난방비와 난방유를 지원했다.(사진: 포항시지회)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 장상근 회장은 “로타리의 이념인 ‘초아의 봉사’를 실현하는데 앞장설 수 있어 행복하다”며 “약소하지만 장애인 분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은 매년 장애인가정에 연탄나누기, 집수리 봉사, 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장애인 복지증진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