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지 의원, 청소년기자단 선정 ‘선플상’
김예지 의원, 청소년기자단 선정 ‘선플상’
  • 윤현민 기자
  • 승인 2021.12.1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체부 정책 미비점 지적 및 대안제시 우수평가
국민의힘 김예지 의원이 청소년기자단으로부터 아름다운 말 선플상을 받고 있다. ⓒ김예지 의원실

 

[소셜포커스 윤현민 기자] = 국민의힘 김예지 국회의원이 청소년기자단의 아름다운 말 선플상을 받았다.

김예지 의원실은 16일 선플재단 주최의 제8회 ‘국회의원 아름다운 말 선플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에는 고등학생과 대학생 300여 명으로 구성된 전국 청소년 선플 SNS기자단이 참여했다.  지난해 9~10월 국회 본회의 및 상임위원회 발언록을 분석해 국회의원 30명을 선정했다.

김예지 의원은 문화체육관광부 및 산하기관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 의원은 “우리나라 미래의 주역이 될 학생 기자단이 선정해주신 상이기에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며 “아름다운 글과 말로 긍정에너지를 전파하자는 선플운동의 취지처럼, 앞으로도 정제된 언어와 올바른 정치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 의원은 이번 아름다운말 선플상을 포함해 쿠키뉴스 선정 국정감사 우수의원, 2020년 및 2021년도 국민의힘 선정 국정감사 우수의원, NGO모니터단 선정 국정감사 우수의원 등 지금껏 모두 11개의 우수 국회의원상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