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연탄 배달 왔습니다!
사랑의 연탄 배달 왔습니다!
  • 진솔 기자
  • 승인 2021.12.2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지장협, 장흥군 장애인 가정에 연탄 전달

 

정종순 장흥군수, 전남지장협 장흥군지회 정희기지회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지역 곳곳에 온기를 나누는 연탄나눔 행사가 전남 장흥에서 이뤄졌다.

전남지체장애인협회(이하 전남지장협)는 20일 전남 장흥군 장평면 지역에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를 통해 연탄을 전달했다.

이번 연탄 나눔 행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전라남도사회단체연합회에서 연탄을 지원받아 진행했다.

전남지장협은 장흥군의 추천을 받아 코로나19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 3가구에 300내지 500장씩 총 1,112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날 연탄나누기 행사에는 정종순 장흥군수와 장흥군청 관계자들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전남지장협 김기철 협회장은 “코로나19 상황의 장기화로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장애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연탄나누기 행사를 준비했다"며 "연탄봉사에 먼 길 마다하지 않고 직접 참여해 주신 정종순 장흥군수와 임직원과 함께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고 했다. 또 "이번 연탄 나누기 행사로 크게 줄어든 지역 내 온정의 손길을 확산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전남지체장애인협회 임직원과 자원봉사자들이 연탄을 배달하고 있다,(사진: 전남지체장애인협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