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 담긴 맛있는 한 끼로 사랑 나눠요
정성 담긴 맛있는 한 끼로 사랑 나눠요
  • 진솔 기자
  • 승인 2022.03.1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주라이온스클럽, 재가장애인에 식품과 환경개선 지원
16일 아산장복서 후원물품 전달식 가져
16일 온주라이온스클럽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재가장애인을 위한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외출이 어려워진 재가 장애인을 위해 온주라이온스클럽이 ‘사랑의 나눔봉사’에 나섰다.

16일 온주라이온스클럽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아산장복)을 방문, 재가 장애인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그동안 아산장복에 꾸준한 후원을 진행해 온 온주라이온스클럽은 이번에도 아산장복에 사전 욕구조사를 요청해 재가 장애인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을 준비했다.

환경개선이 필요한 3가정에 살균ㆍ소독을 지원했다. 특히 외식의 기회가 적은 재가장애인들이 ‘맛있는 한 끼를 먹고 싶다’고 요청함에 따라 20가정에 식품(갈비, 오리백숙, 백미, 계란)을 지원했다.  

온주라이온스클럽은 오리백숙을 비롯한 식품들을 직접 조리해 맛과 정성을 담아 전달했다. 조리를 진행한 회원들은 자가진단검사를 통해 코로나19 음성임을 확인 후,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감염 예방과 위생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였다.

 

온주라이온스클럽이 재가장애인에 전달한 한 끼 식사 ⓒ소셜포커스

온주라이온스클럽 이창무 회장은 “이번 물품을 준비하면서, 장애인분들이 따뜻하게 맛있는 한 끼를 드실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로 저뿐만 아니라 회원들도 적극 동참해 준비했다”며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을 통해 항상 장애인분들에게 필요로 하는 물품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고 했다.

아산장복 이창호 관장은 “외출이 어려운 장애인분들의 하루가 온주라이온스에서 오늘 전해주신 물품들로 무척이나 특별해질 것 같다”면서 “애써주시는 온주라이온스클럽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물품뿐만 아니라 따뜻한 정성도 함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산장복의 프로그램 지원 및 재가장애인을 위한 후원을 원하는 이는 아산장복 기획운영지원팀 후원담당자인 안지선 사회복지사(545-7727, 7710)에게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