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장애인복지관, 사랑과 감사의 날 송년회 열어
진천군장애인복지관, 사랑과 감사의 날 송년회 열어
  • 정혜영 기자
  • 승인 2018.12.1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4일 사랑을 나누는 2018 송년회'사랑과 감사의 날' 행사를 가졌다.

진천군장애인복지관(관장 한명수)은 14일 복지관 강당에서 (주)ATS진천과 함께 사랑을 나누는 2018년 송년회 ‘사랑과 감사의 날’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 송기섭 진천군수를 비롯한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평소 남다른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장애인복지관에 물심양면으로 공헌한 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진천군수의 표창패는 ㈜청호나이스 정휘철 부회장과 진천장미로타리클럽 김미숙 회장에게 수여됐다. 군의회 의장표창패는 진양테크 서상숙 대표가 국회의원표창장에는 바르게살기운동진천읍위원회 권순성 재무, 복지관장 표창에는 ㈜ 빛글산업 박경자 대표, 복지관장 표창은 미인회 허옥 회원, 배영진, 임귀빈, 김동순, 김덕수, 조형곤 씨에게 각각 수여해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복지관에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가 함께 교류하고 흥겨운 공연을 관람하며 뜻깊은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 지역장애인들을 위해 더욱 변화하고 성장하는 복지관의 모습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명수 관장은 "한 해 동안 복지관에 힘을 보태어준 자원봉사자, 후원자, 자원봉사단체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장애인들이 2019년에도 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면서 더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물놀이패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가 함께하는 흥겨운 공연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