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서부신협, 아이스슬레이지하키 발전기금 후원
아산서부신협, 아이스슬레이지하키 발전기금 후원
  • 진솔 기자
  • 승인 2022.04.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장복에 300만 원 전달
지역 장애인스포츠 환경 개선 지원
14일 아산서부신협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300만 원을 전달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아산장복)은 14일, 아산서부신협으로부터 아이스슬레이지하키 발전기금 300만원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아산서부신협은 이날 충청남도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회장 이ㆍ취임식 행사에서 후원금과 함께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스포츠활동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아산서부신협 김종철 이사장은 “많은 장애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에너지를 갖고 활기찬 삶을 살아가면 좋겠다”며 “오늘 이 시간을 땅을 일구기 위한 첫 삽이라고 생각하고, 지역 장애인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함께하겠다”고 했다.

아산장복 이창호 관장은 “장애인 스포츠 발전을 위해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 내 많은 장애인들이 스포츠를 즐기고 있고, 그로 인해 건강한 삶을 살아가고 있다”고 장애인 스포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후원금을 통해 좀 더 나은 환경을 조성해 장애인들의 스포츠 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산장복 프로그램 지원 및 재가장애인을 위한 후원을 원하는 경우 아산장복 기획운영지원팀 후원담당자(041-545-7727, 7710) 에게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