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장복 개관 6주년, 함께 축하했어요!
장성장복 개관 6주년, 함께 축하했어요!
  • 진솔 기자
  • 승인 2022.05.0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식을 통해 우수 직원 표창
장애인 가정에 후원 물품 전달도
3일 장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들이 개관 6주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장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장성장복)은 3일, 개관 6주년을 맞아 기념 행사를 가지고 지역사회와 기쁨을 나눴다.

이날 복지관 2층에서 진행된 기념식에서는 승급 직원들에 대한 임용장이 전달됐으며, 우수 직원들이 전남도지사 표창, 기관 내부 표창들을 수상했다.

기념식을 마치고는 지역 장애인 가정 200가구에 직접 마스크와 화장품 등을 전달했다, 이는 사회복지단체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로부터 후원받은 물품으로, 나눔을 통해 더 따뜻하게 새롭게 다가가겠다는 장성장복의 다짐을 실천하는 시간이 됐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문한 이용자들과 떡, 음료, 다과를 나누며 함께 개관 6주년의 의미를 되새겼다.

장성장복 김종인 관장은 “오늘날 복지관이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장성군 및 법인의 지원과 직원들의 수고 덕분이었으며, 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다가올 탈시설 정책에 장성군 지역사회와 함께 발맞춰 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장성장복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이 해제됨에 따라 복지관을 정상 운영, 장애인 무료급식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