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장협, ‘사랑나눔 송년의 밤’ 개최
대구지장협, ‘사랑나눔 송년의 밤’ 개최
  • 노인환 기자
  • 승인 2018.12.18 18: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가 3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사랑나눔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대구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가 3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사랑나눔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대구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협회장 김창환, 이하 대구지장협)는 14일 프린스호텔 리젠시홀에서 8개 구·군지회의 자원봉사자, 후원자, 활동지원사, 이용자 등 3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사랑나눔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올 한해 지역 장애인을 위해 헌신했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성악중장단 울림 솔리스텐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1부는 자원봉사자, 후원자, 활동지원사를 위한 표창·감사패 수여식과 대구건축사회의 복지발전 후원금 전달식이 각각 진행됐다. 2부는 참가자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로 구성됐다.

행사장에는 곽대훈 국회의원, 대구시의회 이영애 문화복지위원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창환 협회장은 “협회와 지역장애인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가 있었기에 협회가 올 한 해도 장애인복지사업에 더 집중할 수 있었고 활동지원사들이 있기에 사업을 잘 진행할 수 있었다”면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활동지원사, 이용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답하는 마음으로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더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연 2018-12-19 09:29:52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그리고 활동지원사와 이용자가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