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
2022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
  • 진솔 기자
  • 승인 2022.05.3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9~11일 서울 코엑스 전시장 개최
100여개 사 재활 기자재 개발제품 선봬
2022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 공식 포스터.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우수 건강의료기기와 재활·복지 기자재들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장총련)는  내달 9~11일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위엑스포, 한국의료기기유통협회와 ‘2022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를 공동 주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선 ‘건강한 삶, 행복한 인생!’을 주제로 고령자와 장애인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재활·복지 기자재와 홈케어용품, 콘텐츠 등을 소개한다. 주요 전시 품목으로는 ▲가정용 의료기기 ▲장애보조기기 ▲이동·보행 관련 기구 ▲리프트 ▲욕창·낙상 방지용품 ▲침대(수동, 전동 등) ▲재활운동 치료기 ▲치매예방용품 등이 있다.

장총련 관계자는 “100여 개 회사가 개발한 재활·복지 관련 기기와 서비스들을 한 자리에서 직접 체험하고 국내 재활 복지산업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생활 속 불편을 해소하는 재활·복지용품의 필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했다.

관람 신청은 온라인 사전등록을 통해 이뤄지며, 신청을 마친 경우 별도 절차 없이 현장에서 간단히 확인 후 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전시회 공식 누리집(www.rehahomeca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