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산1 사업장, 15년째 장애인 체육 지원
㈜한화 아산1 사업장, 15년째 장애인 체육 지원
  • 진솔 기자
  • 승인 2022.06.1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년부터 아산장복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 봉사
아산장복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한화 아산1 사업장(㈜한화)은 15일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 회원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했다.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는 장애인들이 배드민턴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누며 행복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아산시장애인복지관(아산장복)이 운영한다.

재정지원은  ㈜한화,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후원과 충청남도장애인체육회, 아산시장애인체육회가 맡았다.

㈜한화는 2007년부터 매년 이를 지원하기 위한 봉사활동을 했으나, 2020년 초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중단됐다.

그러다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로 2년 6개월 만에 재개됐다. ㈜한화 자원봉사자 8명은 ▲셔틀콕 줍기와 주변 정리 정돈 ▲동호회 회원의 파트너가 돼 훈련 ▲상호 소통을 통한 화합을 이어나갔다.

㈜한화 관계자는 “우리의 작은 노력이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 회원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라며, 꾸준히 아산 장애인들의 채육활동에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 안재현 회장은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늘 도움을 주시는 ㈜한화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우리 회원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계속 참여해 주시면 좋겠다”고 했다.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아산장복 여가스포츠지원팀(041-545-7727, 7710)에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