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장협, 제1차 실무자 간담회 실시
경북지장협, 제1차 실무자 간담회 실시
  • 강신미 기자
  • 승인 2023.04.0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개 시·군지회 연간사업 발전방향 등 논의
지난 4일 경북 예천군에 위치한 경북여성가족플라자에서 경북지체장애인협회 23개 시·군지회가 모이는 실무자 간담회가 열렸다. ⓒ소셜포커스
지난 4일 경북 예천군 경북여성가족플라자에서 경북지체장애인협회 23개 시·군지회가 모이는 실무자 간담회가 열렸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강신미 기자] = 경북지체장애인협회(경북지장협)가 지난 4일 경북여성가족플라자에서 제1차 실무자 간담회를 했다.

이날 경북협회 산하 23개 시·군지회 직원 50여 명이 참석해 연간사업 일정을 공유하고 발전방향을 함께 논의했다.

간담회에 참여한 한 직원은 “간담회를 통해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시간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오태희 지회장은 “실무직원들간에 이루어지는 간담회야말로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서 필요한 정보와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좋은 자리“라며 “오늘 이 시간을 통해 본인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팁들을 꼭 하나씩은 얻을 수 있길 바라며, 도협회에 바라는 점이나 요구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찾아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경북지장협은 매년 상·하반기 실무자 간담회를 열어 협회 산하 시·군지회 주요 사업과 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