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모두 축하와 화합 나누는 시간"
"장애인 모두 축하와 화합 나누는 시간"
  • 임보희 기자
  • 승인 2023.04.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지장협 유성구지회-유성장복, 장애인의 날 및 복지관 개관 18주년 행사
제 43회 유성구장애인의날&개관18주년 기념식 k-pop 댄스 공연 모습.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임보희 기자] = 장애인의 날을 맞아 800여 명의 장애인이 한데 어울렸다. 유성구장복 개관 18주년의 기쁨도 함께 나눴다.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 유성구지회와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이 공동주최해 지난 14일 '제43회 장애인의 날 및 복지관 개관18주년 기념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엔 ㈜우먼패키지, 유한킴벌리삼선상사, 한국장애인개발원 등 9곳이 후원했다. 

2019년 코로나19 발병 이후 4년 만이다. k-pop과 댄스, 하모니합창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장애인 복지증진 공로자에 대해 표창과 감사를 전했다. 정운용 자원봉사자, 김옥자 활동지원사 등 11명에게 표창을 수여했으며, 송봉식 유성구의회 의장, 김동수 유성구의회 의원 등 4명이 감사패를 받았다.

또, 대전유성신용협동조합과 탄동새마을금고에서는 대전구즉초등학교 박하준, 대전예술고등학교 박정빈 학생 등 7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후 난타공연과 초청가수 공연이 있었고, 행사 참여자들에게는 냉장고, TV,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추첨을 통해 경품 및 기념품을 지급했다.

김영근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편안함과 즐거움을 만들어 주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