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장애인복지관에 카페 기능보강 물품 기증
진천군장애인복지관에 카페 기능보강 물품 기증
  • 서국현 기자
  • 승인 2024.03.2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상산라이온스클럽, 장애인 일자리 창출 사업 지원
진천상산라이온스클럽은 진천장복에 미니붕어빵 기계 등 카페 기능보강 물품을 기증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서국현 기자] = 지역사회 장애인에게 일자리를 마련해주기 위한 따뜻한 손길이 전해졌다.

진천군장애인복지관(진천장복)은 26일 진천상산라이온스클럽에서 카페 기능보강 물품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진천상산클럽은 진천장복에 미니붕어빵 기계 2대와 재료 20Kg, 컵홀더 5천개 등 총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진천장복 장애인 일자리 창출 사업으로 진행 중인 카페 ‘커피마노’의 기능 보강을 위한 지원이다.

이날 후원물품 기증식에는 진천상산라이온스클럽 회원 15명과 복지관 직원 및 이용자들이 함께했다. ‘커피마노’ 현판제막식과 즉석 미니붕어빵 무료 시식회를 통해 이용자들이 미니붕어빵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기증식을 통해 카페 이용 활성화는 물론 복지관 이용 만족도를 높일 수 있고, 지역사회에 복지관을 홍보하는 효과도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김형완 진천장복 관장은 “커피마노의 기능보강으로 신메뉴를 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진천상산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린다”며 “커피마노 신메뉴 홍보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는 공간을 만들어 가도록 운영에 힘쓰겠다”고 했다.

김진형 진천상산라이온스클럽 대표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분들이 새로운 메뉴 미니붕어빵을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복지관에 따뜻한 손길을 전해 준 진천상산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사진 촬영에 함께했다. ⓒ소셜포커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