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고시대비 유튜브 무료 강의 서비스
임용고시대비 유튜브 무료 강의 서비스
  • 김윤교 기자
  • 승인 2019.03.1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용닷컴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출처=임용닷컴)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출처=임용닷컴)

임용닷컴은 2020학년도 중등임용고시 준비생들을 위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는 임용고시생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고자 기존 유료로 진행되었던 주요 강좌를 무료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임용닷컴에서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유튜브 강좌 서비스이다.

음악 이미정, 체육 김형규, 영어 조셉신, 도덕·윤리 이중천 이명재, 생물 이선주, 특수 강한나 우채연 등 임용닷컴을 대표하는 임용고시 주요 강사진들이 참여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는 교원임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라면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교과서 분석반’, ‘원서 강독 특강’, ‘수험전략 및 핵심이론 특강등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강의들은 매주 제작된다.

온라인사업 본부장은 “2019년 새롭게 변경된 임용시험제도에 따라 새롭게 제작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경우는 교원임용 업계 최초로,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콘텐츠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은 유튜브에서 임용닷컴을 검색하거나 임용닷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임용닷컴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대상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QCYT1 무선 이어폰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2020대비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및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신청방법은 임용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