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는 새 태블릿PC와 함께!… 처인장복, 장애학생 후원
새학기는 새 태블릿PC와 함께!… 처인장복, 장애학생 후원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1.02.0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어㈜, 200만원 전달… 장애학생 6명에게 온라인 수업 지원
"장애학생들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은 화이어㈜가 전달한 후원금으로 장애학생의 온라인 학습을 지원하기 위한 태블릿PC를 구매했다. 총 6명의 장애학생이 새 태블릿PC로 새학기 수업을 듣게 됐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이하 처인장복)이 장애학생들의 새 학기를 응원하며 선물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처인장복은 지난 1월 18일부터 저소득 장애학생의 새 학기를 지원하고자 '처인 Beginning' 모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모금 사업에 화이어 주식회사가 200만 원을 후원했고, 처인장복은 이 후원금으로 총 6명의 장애학생들에게 태블릿PC를 선물했다. 장애학생들은 이로써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온라인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됐다.

장애학생들에게 전달된 태블릿PC. ⓒ소셜포커스

화이어㈜ 양석원 대표이사는 "장애가 있는 아이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온라인 교육을 돕기 위한 모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참여하게 됐다"며 "후원금으로 마련한 태블릿PC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선덕 복지관장은 "장애학생들에게 관심을 갖고 모금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장애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이어㈜는 '컴인워시'라는 자동세차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지난 2020년 소비자 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