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장협 유성구지회, 장애인의 날 기념 나눔 실천
대전지장협 유성구지회, 장애인의 날 기념 나눔 실천
  • 진솔 기자
  • 승인 2022.04.26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복지센터ㆍ장애인복지관 등에 라면 848개 전달
최성윤 대전시체육단체장협의회 의장에 복지부장관 표창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유성구지회는 20일 라면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유성구지회(유성구지회)는 20일 ‘제42회 장애인의 날 기념 라면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유성장복) 1층에서 이뤄졌다. 정찬욱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대전지장협)장과 정용래 유성구청장을 비롯해 유성구 송재만, 황은주, 이희환, 하경옥, 최옥술 의원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유성구지회는 총 848개의 라면 중 260개를 13개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고 유성장복에 200개를 제공했다.  또 장애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유성구 송강마을아파트쉼터에 200개를, 나머지 라면은 그 외 장애인 시설에 전달했다.

 

라면 나눔 모습 ⓒ소셜포커스
박종해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 유성구지회장이 표창장을 대리수상하고 있다. ⓒ소셜포커스

라면 나눔뿐 아니라 장애인 복지 증진과 인식개선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시상도 이어졌다. 최성윤 대전시체육단체장협의회 의장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행사를 마친 후 대전지장협 정찬욱 협회장, 정용래 유성구청장, 유성구지회 박종해 지회장은 최근 확장 이전한 유성구지회 사무실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이 간담회에서 유성구청과 대전지장협은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왼쪽부터)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정찬욱협회장, 정용래 유성구청장, 유성구지회 박종해 지회장 ⓒ소셜포커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