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체어장애인, 코로나ㆍ더위로 이중고..."
"휠체어장애인, 코로나ㆍ더위로 이중고..."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1.08.1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지장협, 하이원리조트로부터 '여름나기 패키지' 200세트 후원 받아
김흥수 협회장 "선한 영향력 전달하는 구심점 역할에 최선 다할 것"
강원도지체장애인협회는 11일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사회공헌팀으로부터 '휠체어 장애인 여름나기 패키지' 200세트를 전달받았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강원도지체장애인협회(이하 강원지장협)는 11일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사회공헌팀(이하 하이원리조트)으로부터 휠체어 장애인을 위한 여름나기 물품을 전달받았다.

물품은 휠체어보조가방, 휠체어방석, 넥밴드 선풍기 3종으로 구성된 세트로, 후원 규모는 총 200세트다. 구성품은 강원지장협이 18개 시·군 상담실을 통해 실시한 수요조사 결과를 토대로 선정됐다.

특히 하이원리조트 직원들은 휠체어 보조가방에 지역 장애인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그림을 그려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전달했다.

하이원리조트 측은 "항상 휠체어를 이용하는 장애인 분들에게 여름은 특히 나기 힘든 계절이라고 들었다"며 "코로나19와 더위, 이중고를 겪고 있는 지역 장애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달식 직후 강원지장협은 전달 받은 물품을 18개 시·군 장애인종합상담실에 배송했다. 각 가정에 배부하는 일은 각 상담실에서 맡을 예정이다. 

강원지장협 김흥수 협회장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하이원리조트 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는 구심점 역할을 계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 측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하는 NGO단체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이번 후원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