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옹호기관, 아이디어 공모전ㆍ콘텐츠 공유 인증 이벤트 실시
경기옹호기관, 아이디어 공모전ㆍ콘텐츠 공유 인증 이벤트 실시
  • 진솔 기자
  • 승인 2021.12.10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학대 및 차별 예방 위해
상품권 증정, 서포터즈 위촉 등 혜택 제공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경기도장애인권익옹호기관(이하 경기옹호기관)이 장애인 학대, 차별을 예방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기옹호기관은 10일 장애인 학대, 차별을 예방하고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과 콘텐츠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디어 공모전 응모 기간은 12월 10일부터 21일까지이다. 공모 제안서를 다운로드 받아 인권교육 아이디어 혹은 장애인 학대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를 응모하면 된다. 제출처는 경기옹호기관 메일(ggaapd@hanmail.net)이다. 경기옹호기관 홈페이지(http://www.ggaapd.or.kr/) '공지사항-알려드려요'에서 공모전 안내문을 확인할 수 있다.

공모 결과는 마감 2일 후인 12월 23일 수상자에 한해 개별 안내된다. 

콘텐츠 공유 인증 이벤트는 경기옹호기관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콘텐츠 중 하나 이상을 SNS(개인/단체 무관)에 공유하면 된다. 아이디어 공모전과 마찬가지로 경기옹호기관 메일로 공유된 것을 제출하면 된다.

콘텐츠 공유 인증 이벤트 응모 기간은 12월 10일부터 21일까지이다. 경기옹호기관 홈페이지(http://www.ggaapd.or.kr/) '공지사항-알려드려요'에서 이벤트 안내문을 확인할 수 있다.

추첨 결과는 마감 2일 후인 12월 23일 당첨자에 한해 개별 안내된다. 

아이디어 공모전ㆍ콘텐츠 공유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경기옹호기관 인권증진팀(070-4495-662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