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ㆍ자원봉사자와의 '모든 날, 모든 순간' 기념해요!
후원ㆍ자원봉사자와의 '모든 날, 모든 순간' 기념해요!
  • 진솔 기자
  • 승인 2021.12.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장복, 2021 후원ㆍ자원봉사자의 날 비대면 개최
합창단 및 직원 공연, 경품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 제공
ⓒ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아산장복)은 21일 후원자,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발전에 기여한 관계자에 감사를 전하는 2021 후원ㆍ자원봉사자의 날 '모든 날, 모든 순간' 행사를 개최한다.

'모든 날, 모든 순간'은 2021년 한 해 동안 아산장복과 함께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시민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아산장복 유튜브 채널 ‘아장복TV’ 에서 온라인 영상 송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1년 동안 꾸준히 복지관과 함께해온 후원·자원봉사자를 위해 마련된 만큼 ▲후원자원봉사자 및 권익옹호자 감사패 전달 ▲내빈 축사 및 치사 ▲주요 사업보고 영상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직접 제작한 감사영상 ▲아장아장합창단 공연 ▲직원공연 ▲경품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된다.

‘아장복TV’ 구독을 통해 알림을 받아 쉽게 시청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에도 복지관 홈페이지 팝업 게시 및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 경로를 안내할 예정이다.

아산장복 이창호 관장은 “코로나 19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후원자·자원봉사자 분들 덕분에 장애인복지사업을 펼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올해 행사도 비대면 행사로 진행되지만, 감사영상 제작, 직원 공연,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행사 참여를 독려했다.

2021년 후원·자원봉사자의 날 행사에 관한 문의는 기획운영지원팀(041-545-772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