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롭고 따뜻한 연말 행사 진행했어요!
다채롭고 따뜻한 연말 행사 진행했어요!
  • 진솔 기자
  • 승인 2021.12.20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한가람보호작업장, 제17주년 개관기념식 및 송년모임 진행

 

한가람작업장은 17일 제17주년 개관기념식 및 송년모임을 진행했다.(사진: 한가람작업장)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성남시한가람보호작업장(이하 한가람작업장)은 12월 17일 제17주년 개관기념식 및 송년모임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총 42명(근로 장애인 30명, 종사자 10명, 사회복무요원 2명)이 참여했다.

진행 당시,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 정책으로 인해 한가람작업장 시설 내부에서 간소하게 진행했다.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행사 전 시설 방역, 참여자 발열체크, 행사장 내 손소독제 비치를 진행했다. 

이번 송년모임은 크리스마스 테마로 시설 외부 및 내부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이용, 자체적으로 포토존을 제작했다. 그 덕분에 외부인과의 접촉 없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다.

행사는 우수 직원 및 근로자 표창을 시작으로 21년 사업 보고 및 22년 사업계획 안내, 행운권 추첨 및 상품 전달, 달고나 게임, 포토존 사진촬영의 순서로 진행됐다.

 

행운권 추첨과 달고나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사진: 한가람작업장)

한가람작업장은 다양한 선물을 마련해 근로장애인 모두가 행운권에 당첨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념품으로 휴대용 손난로 보조배터리와 쿠키세트를 준비해 나눔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한가람작업장 양병춘 원장은 “코로나19로 연말의 즐거움을 누릴 수 없는 아쉬움을 위로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러한 제한적인 상황 속에서도 즐겁고 안전한 직장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