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휠체어 급속충전기로 행복도 충전하세요!
전동휠체어 급속충전기로 행복도 충전하세요!
  • 진솔 기자
  • 승인 2021.12.24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력공사 대전세종충남본부
대전지장협에 전동휠체어 급속충전기 10대 기탁
23일 한국전력공사 대전세종충남본부 김민철 차장(오른쪽)이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에 충전기를 전달했다.(사진: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한국전력공사 대전세종충남본부는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에 전동휠체어 급속충전기 10대(2천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장애인들의 자유로운 이동권 확보를 위해 운영하는 ‘행복충전소’는 전동휠체어 및 스쿠터를 충전하는 급속충전기는 장애인들의 편안한 활동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현재 대전시에는 140대의 충전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이번에 한국전력공사 대전세종충남본부에서 기탁한 충전기는 산내종합사회복지관, 법동주공2단지, 신탄진역, 중촌사회복지관,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 서구지회, 지하철역사 5개소(대전역, 대동역, 서대전네거리역, 정부청사역, 유성온천역)에 설치해 장애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한국전력공사 대전세종충남본부는 장애인 이동권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중증장애인들이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회참여활동을 활발히 할 수 있도록 충전기를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국전력공사 대전세종충남본부 관계자는 “우리 지역의 장애인들이 더 편안하고 행복하게 함께 살아가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에 결정하게 되었다”며 “어느 해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는 요즘 대전 시민들 모두에게 따뜻한 소식이 위로가 되길 희망해 본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