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체육인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장애체육인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 진솔 기자
  • 승인 2021.12.3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청 하키팀, 순천향대학교 체육대학
지역 장애체육인에 지원금 전달
28일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아산시장애인체육회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12월 28일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아산시청 하키팀과 순천향대학교 체육대학 학생들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십시일반 모은 체육지원금을 지역 내 장애체육인 5명에게 전달했다.

특히 아산시청 하키팀은 매년 체육지원금을 아산시장애인체육회에 기탁, 어려운 여건 속에서 꿈을 잃지 않고 운동하는 아산시 장애체육인들에게 희망을 전했다.

아산시청 하키팀 임흥신 감독은 “장애인, 비장애인은 다르지 않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체육 또한 다르지 않다, 우리 모두 각자의 목표를 가지고 꿈을 이뤄가고 있다"며 "같은 아산시 체육인으로서 장애체육인들의 열정에 감동받아 장애체육인들의 꿈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매년 선수들과 지원금을 기탁해 왔으며, 세상을 바라보는 우리 모두의 눈이 같아지기를 바란다”고 했다.

올해 장애체육인 지원금은 도민체전 선수뿐만 아니라 아산시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매일 운동하는 생활체육인에게도 전달됐다. 생활체육인 김영진 씨는 "오늘 이렇게 체육지원금을 마련해 주신 아산시청 하키팀과 순천향대 체육대학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아산시장애인체육회 김병대 수석부회장은 "매년 개최하던 장애인체육 진흥사업 평가회가 2년간 코로나19 여파로 미개최돼 아쉬움이 많았다"며 "아산시청 하키팀과 순천향대학교 체육대학의 체육지원금으로 따뜻하게 2021년을 마무리할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