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가는 지장협, 함께하는 지장협"
"더불어 가는 지장협, 함께하는 지장협"
  • 진솔 기자
  • 승인 2022.01.0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지체장애인협회, 시무식ㆍ11기 협회장 취임식 가져
후원회장에 박우영 목포신협 이사장
전남지체장애인협회가 4일 시무식과 협회장 취임식을 진행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전남지체장애인협회(이하 전남협회)는 지난 4일 협회 회의실에서 '2022년 전라남도지체장애인협회 시무식 및 제11기 전라남도지체장애인협회장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지회장, 시설장, 사무국장 등 최소 인원으로만 참가인원을 제한해 진행됐다.

이날 시무식에서 김기철 전남협회장은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에 전남협회 임직원과 후원회장을 모시고 간소하게나마 행사를 치를 수 있어 뿌듯하다”고 했다. 김기철 협회장은 취임식과 함께 치러진 시무식 신년사에서 “협회가 처한 역경을 호랑이의 용맹과 지혜로 슬기롭게 해결하고 풍요로운 발전의 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2년 신년 구호로는 제13기 지회장의 임기의 반환점을 도는 시점에서, 한국지체장애인협회의 슬로건을 다시 마음에 새기는 의미로 “더불어 가는 지장협, 함께하는 지장협”을 선정했다.

취임식과 더불어, 전남협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박우영 목포신협 이사장이 후원회장으로 임명됐다. 박우영 후원회장은 "전남지역 17만 장애인을 대표하는 전남지체장애인협회의 후원회장에 임명돼 새해 시작부터 좋은 일의 연속인 것 같다"며, "전남의 지체장애인들이 차별받지 않은 세상에서 살 수 있도록 후원회장으로서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