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절 사랑 행복나눔’으로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
‘설명절 사랑 행복나눔’으로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
  • 진솔 기자
  • 승인 2022.01.2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지장협 공주시지회, 정회원에 설 맞이 상품권과 떡 나눔
풍요로운 명절 기원하며 코로나19 예방 당부
공주시지회는 1월 24일 장애인복지센터에서 설명절 사랑 행복나눔 행사를 가졌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충남지체장애인협회 공주시지회(이하 공주시지회)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24일 공주시 장애인복지센터에서 “설명절 사랑 행복나눔” 행사를 가졌다.

공주시지회는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센터 혼잡을 막기 위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과 지역별 수령시간 지정 방식을 활용했고, 행사를 안전하게 마쳤다.

이날 행사에서 공주시지회는 시로부터 위탁 받아 운영하고 있는 종량제봉투사업과 공영주차장 6개소 사업의 수익금을 활용해 온누리상품권과 떡국 떡(2,000만 원 상당), 간식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공주시 경로장애인과장 장병덕, 공주시지회장 장원석, 충남도의원 김동일, 공주시의원 임달희 ⓒ소셜포커스 

또한 공주시장 김정섭, 공주시의장 이종운, 공주시의원 박병수, 박기영, 이창선, 임달희, 오희숙, 충남도의원 김동일, 공주시 경로장애인과장 장병덕 등이 참석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공주시지회 정회원 A씨는 “코로나19가 3년째 접어들면서 사람들을 만나기 어려운 요즘, 오랜만에 정회원 사람들과 지회 임직원을 만나 안부를 묻고 건강하게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기쁘다”며 “온누리 상품권과 떡 선물을 받아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함을 느낀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정섭 공주시장도 행사에 참석했다. ⓒ소셜포커스

장원석 공주시지회장은 “오미크론 변이로 코로나19 확진자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며 “우리 정회원 분들 모두 손씻기와 개인 방역을 철저히 하셔서 코로나19에 걸리는 일이 없기를 기도한다”고 코로나19 예방을 당부했다. 이어 “사업 수익을 통해 작은 선물을 준비했는데 지회 정회원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지회 임직원과 함께 보람을 느낀다”면서 “7년째 지회 회원들을 위한 환원사업을 진행 중인데, 지회 사업을 내실 있게 운영해 회원들에게 더 많이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회원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정원석 공주시지회장 ⓒ소셜포커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