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연대로 함께하는 사회’ 활동가 모집한다
‘공감과 연대로 함께하는 사회’ 활동가 모집한다
  • 진솔 기자
  • 승인 2022.02.0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온라인 캠페인 진행 위한 카드뉴스 및 영상 제작 참여
캠페인 활동가 모집 홍보 이미지 ⓒ강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강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공감과 연대로 함께하는 사회’ 활동가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공감과 연대로 함께하는 사회’는 장애인이 자기주체성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고, 인간으로서 누려야 할 당연한 권리를 누려, 질 높고 행복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은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연 3회 진행되며, 활동가로 선발되면 온라인 캠페인 진행을 위한 사전회의에 참여해 카드뉴스 및 영상제작을 함께 하게 된다. 선발 시 회차 당 15만 원의 회의비를 지급한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강북구(우선지역)에 거주하는 장애인 및 비장애인으로,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 활동에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원하는 자는 신청서류(이력서, 신청서, 복지카드 앞ㆍ뒷면 사본)를 갖춰 오는 23일 오후 17시까지 이메일(kbcil@daum.net) 또는 유선으로 접수 가능하다.

신청서 양식은 강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 홈페이지(http://kbcil.or.k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방문접수는 코로나19 감염병 우려에 따라 받지 않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70-4437-5502로 문의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