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베이징 패럴림픽대회 윤경선 선수단장, 선수단에 기부금 쾌척
2022 베이징 패럴림픽대회 윤경선 선수단장, 선수단에 기부금 쾌척
  • 진솔 기자
  • 승인 2022.03.0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단 종목별ㆍ개인별 격려금으로 지급
펜데믹 가운데 선수단에 큰 힘 돼
2월 22일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선수촌에 열린 국가대표 선수단 결단식 행사 참가 후 종합체육동 앞에서 윤경선 선수단장 ⓒ대한장애인체육회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대회 윤경선 선수단장이 선수단 사기 진작을 위한 기부를 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윤경선 선수단장이 패럴림픽대회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통 큰 기부를 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기부금은 훈련 중 종목별 격려금과, 대회출전을 앞둔 선수단에게 개인별 격려금으로 지급됐다.

윤경선 선수단장은 대회 준비기간 중 종목별 선수단을 직접 만나 “패럴림픽에 참가하는 것 자체로도 국민들에게 큰 힘을 주는 것”이라며 격려를 이어왔다. 또한 “어렵게 준비한 대회인 만큼 선수단이 최선을 다해 아쉽지 않은 경기를 펼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선수단 내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지만 이를 잘 이겨내고 모두가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무리 할 것”이라고 선수단을 응원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은 “펜데믹으로 기업의 후원이 매우 어려운 상황인데, 선수단장의 기부는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대한민국 선수단이 끝까지 안전하게 대회를 치룰 수 있도록 대한장애인체육회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3월 4일부터 13일까지 중국 베이징, 옌칭, 장저커우에서 열리는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대회에 대한민국 선수단은 총 6개 종목 82명의 선수단이 출전할 계획이다.

선수단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국제대회 및 전지훈련 연기, 취소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32명의 국가대표가 출전권을 확보했으며, 25일 11시 선수단 본진 69명이 인천공항을 통해 베이징으로 출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