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홈케어ㆍ재활ㆍ복지 전시회' 참가 업체 모집
‘2022 홈케어ㆍ재활ㆍ복지 전시회' 참가 업체 모집
  • 진솔 기자
  • 승인 2022.03.2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2일까지 홈페이지 및 이메일 신청
6월 9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
2022 홈케어ㆍ재활ㆍ복지 전시회 공식 포스터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이하 장총련)가 내달 22일까지 2022 홈케어ㆍ재활ㆍ복지 전시회 ‘Reha.Homecare 2022’ 참가 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국민보건 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해 국내외에서 개발된 우수한 건강의료기기와 재활ㆍ복지 기자재들을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한다.

오는 6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장총련과 위엑스포, 한국의료기기유통협회의 공동주최로 개최한다.

‘건강한 삶, 행복한 인생!’ 이라는 주제에 따라, 고령자 및 장애인 대상으로 건강증진과 삶의 질 및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된다. 생활개선을 위한 재활ㆍ복지 기자재와 홈케어용품 및 콘텐츠를 선보인다.

100여 개 회사가 개발한 가정용 의료기기 및 재활ㆍ복지용구와 관련 서비스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의 장으로서, 삶의 불편을 해소시키는 재활ㆍ복지용품의 필요성을 고취시킬 계획이다.

주요 전시품목은 메디컬 헬스케어로, 가정 의료기기를 비롯해 장애보조기기, 이동·보행관련 기구, 리프트, 욕창 및 낙상 방지용품, 침대(수동, 전동 등), 재활운동 치료기, 치매예방용품 및 솔루션 등이다.

오는 4월 22일까지 참가 업체를 모집하며, 전시회 홈페이지(www.rehahomecare.com)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거나, 출품계약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info@weexpo.kr)로 출품하면 된다.

부스 소진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3월 31일 이전까지 납입 시에는 출품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위엑스포 Rehahomecare 사무국(02-881-515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