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 교육으로 장애인 이해 폭 넓혀”
“고객응대 교육으로 장애인 이해 폭 넓혀”
  • 진솔 기자
  • 승인 2022.04.28 1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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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성장복, 장애인활동지원사 2차 보수교육
홍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25일 장애인활동지원사 제2차 보수교육을 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홍성군장애인종합지관(홍성장복)은 25일 홍주문화관에서 장애인활동지원사 제2차 보수교육과 근로자의 날 기념 포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초빙 강사가 장애인활동지원사 178명에게 CS(Customer Service, 고객응대) 교육을 했다. 장애인을 대하면서 적합한 몸짓과 표정, 말투 등을 알고 감정 전달의 중요성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내달 1일 근로자의 날을 기념해, 우수 활동지원사들에게 포상으로 상품권도 제공됐다. 앞서 홍성장복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장애인 활동지원사에게 코로나19 특별격려지원금을 지급했다.  

보수교육에 참여한 활동지원사 최 모씨는 “고객응대 강의를 통해 상대방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게 돼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 활동지원사 처우개선을 위해 애써주시는 홍성장복에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우수 장애인활동지원사 대표가 근로자의 날 기념 포상을 받고 있다. ⓒ소셜포커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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