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인식개선 강사 대구 교육 모집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 대구 교육 모집
  • 진솔 기자
  • 승인 2022.06.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고협, 중급 2차 교육 14일까지 온라인 접수

[소셜포커스 진솔 기자] =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장고협)는 오는 14일까지 ‘장애인고용인식개선매니저 아카데미’ 중급과정 2차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강사활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22~24일 대구광역시달구벌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다. 장애인고용인식개선매니저 아카데미 기초과정을 수료했거나, 10회 이상 강의 경력이 있는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교육 내용은 ▲교육기획자를 설득하는 강사의 홍보전략(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한 홍보법, 블로그 마케팅 성공 방법과 사례,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법, 저작권 분쟁 예방 등) ▲핵심 비대면 강의스킬(ZOOM 프로그램 정복하기, 어떻게 참여를 이끌어 낼 것인가, 플랫폼 공유 및 피드백 등) ▲생각을 시각화하는 비주얼 PPT(나의 이야기를 시각화 하는 법, 가독성 높은 PPT스킬, 멀티미디어 활용법 등) 등이다.

장고협 인식개선팀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특별히 지역 강사들 요청에 따라 대구·경북 지역에서 진행하는 강사 역량강화 과정”이라며 “지역 강사들이 전문 강사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육 수료자에게는 수료증과 강사지원 과정(무료 프로필사진 촬영) 수강 신청 기회가 주어진다. 교육 신청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kesad@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과정 이외에도 서울과 대전에서 고급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고협 홈페이지(http://www.kesad.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담당자(02-754-7755)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