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제14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행사]제14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 소셜포커스(Socialfocus)
  • 승인 2022.08.08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포스터. ⓒ한국e스포츠협회

제14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가 오는 21일 창원스포츠파크 창원체육관에서 열립니다.

이 대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 경상남도, 창원특례시가 주최하는 행사입니다.

초대 대회는 지난 2007년 e스포츠 유망주 발굴과 아마추어 e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처음 시작됐습니다.

2010년 8월 21일 이전 출생자(만 12세)로 본인 명의 계정 소유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카트라이더 장애인 시범 종목이 새로 만들어졌습니다.

지체장애와 발달장애(지적장애, 정서·행동장애, 자폐성장애, 학습장애) 2개 종목입니다.

우선 서류 전형으로 각 부문별 8명을 선발(초과시 온라인 예선 진행)하게 됩니다.

참가신청은 오는 7일 오후 6시까지이며,  신청인원 초과 시 13일 온라인 예선이 치러집니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21일 전국 결선 출전 자격이 주어지며, 1위에게는 한국e스포츠협회장상이 시상됩니다.

21일 열리는 전국 결선 진출자의 실제 참가시간은 개별 공지됩니다.

이날 결선 경기는 50포인트를 선취하는 스피드 개인전 방식으로 펼쳐집니다.

이들 모두에겐 숙박(21~22일)과 왕복 교통비(영수증 제출 시)가 지급됩니다.

참가자는 주최측에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규정 참조), 장애인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대회와 관련된 사항 및 규정은 KeG 공식 홈페이지(http://e-games.or.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