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해피하Go, 시원하Go’ 만끽
올 여름 ‘해피하Go, 시원하Go’ 만끽
  • 윤현민 기자
  • 승인 2022.08.11 09: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보호작업장, 우수 근로자 포상, 생일파티 등 행사
성남시보호작업장의 7월 우수 근로자 포상식.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윤현민 기자] = 성남시보호작업장이 여름철 근로자를 위한 ‘시원하Go’ 행사를 마련했다. 더위와 작업에 지친 근로자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직업재활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성남시보호작업장은 지난달 29일  ‘해피하Go 시리즈’ 2탄 격인 ‘시원하Go’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자조회의, 동아리활동, 생일파티, 근로자 간담회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했다. 이날 자조회의에선 근로자들 투표로 7월 우수 근로자에 성주한 씨를 선정했다. 성주한 씨는 “근로자들과 더욱 친근하고 화합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수 근로자에겐 표창장과 1일 특별휴가가 주어진다.

이어진 간담회에선 앞서 수렴한 퇴근시간 조정, 중식비 지원 반영 결과를 소개했다. 오후 들어선 직원들이 간식으로 과일 화채를 직접 만들어 서로 나눠 먹었다.

이밖에 작업장 내 볼링장과 실내 양궁장을 만들어 함께 즐기는 시간도 가졌다. ㈜모든서비스(대표 박재원)도 아이스크림으로 채운 냉동고를 후원해 뜻을 함께 했다.

정기영 성남시보호작업장 원장은 “우리 보호작업장은 매주 1회 자조회의를 개최해 근로자의 의견과 건의사항 등을 받아 작업장 운영에 반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근로자들이 재밌게 나누고, 즐기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영 2022-08-12 10:22:57
기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