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지체장애인체육대회 막 내려
경기도지체장애인체육대회 막 내려
  • 윤현민 기자
  • 승인 2022.09.1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우승 수원시, 준우승 가평군 차지
김기호 경기지장협회장(가운데)이 대회 종합우승(수원시)과 준우승팀(가평군)에게 시상하고 있다.
김기호 경기지장협회장(가운데)이 대회 종합우승(수원시)과 준우승팀(가평군)에게 시상하고 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윤현민 기자] = 제5회 경기도지체장애인체육대회가 지난 14일 폐막했다. 모두 7개 종목에서 600여 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이 대회는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경기지장협)가 주최하고, 경기도지체장애인스포츠연맹이 주관해 치러졌다. 이날 가평종합운동장에서 참가선수 600여명이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였다. 

경기는 파크골프, 게이트볼, 탁구, 배드민턴, 슐런, 한궁, 휠체어경주 등 7개 종목에서 열렸다. 경기결과 종합우승은 수원시가 차지했으며 가평군이 준우승 했다.

김기호 경기지장협회장은 “지자체 중 재정이 상대적으로 열악하다고 평가받고 있는 가평군에서 개최되었는데 서태원 가평군수 등을 비롯한 군 관계자 등의 적극적인 준비에 힘입어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 활성화에 더욱 주력해 장애인의 건강과 활기찬 인생을 위해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경기지장협 후원회, ㈜테크웰, 국민연금 경인본부, 서울우유 양주 및 안산공장, 하이트진로 이천공장, ㈜크리스탈, 가평군 농협, ㈜우리술, ㈜우주산업 개발, ㈜세광, ㈜가평신협, ㈜한글과컴퓨터 등이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