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여러 분 덕분에 모두가 좋은 날“
“올해도 여러 분 덕분에 모두가 좋은 날“
  • 윤현민 기자
  • 승인 2022.12.13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장복, 2022 송년회 ‘모든 날! 좋은 날’ 개최

[소셜포커스 윤현민 기자] =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김천장복)은 12일 복지관 강당에서 2022 송년회 ‘모든 날! 좋은 날’을 했다고 밝혔다. 올 해 복지관과 함께 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활기찬 새해를 다짐하는 자리다.

이날 김충섭 김천시장, 김천시의회 이명기 의장·오세길 부의장·이승우 운영위원장, 지역 장애인단체장 등 내빈과 후원자, 자원봉사자, 이용고객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식전공연, 2022년 주요 성과보고, 인사말, 유공자 표창,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첫 무대는 복지관 이용자의 난타, 해금연주, 수어 공연으로 꾸며졌다.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며, 참석자들의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다. 복지관 1층에는 이용고객들의 문예작품들이 전시됐다. 한지, 압화, 서예, 그림 공예 등 50여 점이 선보였다.

이어 장애인 권익 증진 유공자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김천장복 이상광·서하나, 최정자·이광수 자원봉사자, 김옥수·전웅표 씨 등 7명이 국회의원상을 받았다. 또, 김천장복 장묘숙, 손명순 강사, 김강숙·정영희·손혜원·최재성 자원봉사자, 김영미(이상 시장상), 김천장복 홍영옥, 최세진 후원자, 배재선·이숙이 자원봉사자, 박경옥·송복임(이상 시의장상) 씨도 수상했다.

김충섭 시장은 인사말에서 “2022년도 성과보고 영상을 보며 한 해 동안 이용고객들과 자원봉사, 후원자들 노력에 모두 감명 깊었다”며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해 2023년에도 빛날 수 있도록 복지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 안민 관장은 “2022년도 한해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무사히 보낼 수 있었다. 한 해 동안 도움을 주신 손길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했다.

한편, 김천장복은 올해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발달장애인주간활동서비스 부문에서 최우수 평가 인증을 받고, 파크골프와 탁구교실, 성인국악 등이 지자체와 유관기관 공모사업에 선정되는 등의 성과를 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