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전달에 밝은 미소는 덤
라면 전달에 밝은 미소는 덤
  • 임보희 기자
  • 승인 2023.01.2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크루어린이집, 아산장복에 라면 309봉지 기부
엘크루어린이집 라면 전달식 사진. 소셜포커스
엘크루어린이집 라면 전달식 사진.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임보희 기자] = 어린이집 원아들의 고사리 손으로 따뜻한 마음을 모았다. 엘크루어린이집이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19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라면 309봉지를 전달했다. 저소득 장애인가정을 지원하기 위함이다.

이 날 진행된 라면 전달식엔 엘크루어린이집 이종임 원장, 교사, 그리고 원아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전달된 라면은 원아들이 가정에 있는 라면을 조금씩 모아 마련했으며, 원장 및 교사들도 각자 준비하여 함께 했다. 

엘크루어린이집 이종임 원장은 “어린이집에서 연간 진행되는 행사가 많은 만큼, 원아 및 부모님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마음을 함께 하여 전하는 경우가 많다. 지난해 ‘저소득 장애인 의료비 지원을 위한 동전아~ 놀자!’ 참여를 통해 장애인 분들의 복지에 관심이 생겼고, 오늘도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회를 통해 우리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아산장복 이창호 관장은 “원아들이 예쁜 한복을 차려입고 밝은 미소로 전달식에 참여하여 전달식 내내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시간이었다.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장애인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식료품을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장애인 가정에 더욱 마음 따뜻한 설 연휴가 될 것 같다. 우리 아이들의 예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엘크루어린이집은 지난해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한 행복나눔프로젝트 ‘동전아~ 놀자!’ 참여기관으로 저소득 장애인의 의료비 지원을 위해 저금통 모금액을 전달한 바 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프로그램 지원 및 저소득 장애인가정을 위한 후원을 원하는 단체 혹은 개인은 아산장복 기획운영지원팀 후원담당자(안지선 사회복지사)에게 연락하면 된다. (☎545-7727, 77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