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장협, 단결화합으로 새 도약 다짐
경기지장협, 단결화합으로 새 도약 다짐
  • 임보희 기자
  • 승인 2023.01.3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노휴 양평서 2023 신년인사회 개최
장애인단체장 등 각계 인사 20여 명 참석
'2023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신년인사회' 축배사진.
'2023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신년인사회' 참가 내빈들이 축배를 들고 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임보희 기자] =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경기지장협)가 2023년 힘찬 출발을 알렸다. 지난 30일 소노휴 양평 다이아몬드홀에서 31개 시·군지회 임직원과 함께 '2023년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화합을 통해 도약하는 지장협’이라는 주제로 2023년 경기지장협 사업보고 및 슬로건 소개, 2022년 우수지회 성과보고,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윤리헌장 낭독, 상호축배 등 순으로 진행됐다.

내빈으로는 한국지체장애인협회 김광환 중앙회장,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손영호 중앙회장, 서울특별시지체장애인협회 황재연 협회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한국지체장애인협회 김광환 중앙회장은 “코로나19를 무사히 이겨내고 건강한 모습으로 함께 만날 수 있어 감사하다.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서 애쓰시는 경기도협회 임직원 및 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023년 ‘화합을 통해 도약하는 지장협’이 될 수 있도록 한 마음 한 뜻으로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경기지장협 김기호 협회장은 “우리 협회가 발전에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던 것은 조직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단결과 화합을 통해 하나의 단체로서 함께 애써주신 31개 시·군 지역의 지회장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2023년 계묘년에는 경기도협회의 슬로건인 단결과 화합을 통해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해 현재에 머물지 않고 미래로 뚜벅뚜벅 걸어갈 것이며 발전하는 만큼 성숙해지는 경기지장협이 되리다 믿는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