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문화활동으로 소통의 장 마련
여가·문화활동으로 소통의 장 마련
  • 임보희 기자
  • 승인 2023.02.2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구아름다운복지관, 무료급식 및 노래공연
한남·목화·금강 라이온스클럽 등 4곳 자원봉사
동구아름다운복지관 '아름다운데이~'행사 사진. ⓒ소셜포커스
 ‘아름다운데이~’ 행사 참석자들이 노래공연을 보며 즐거워 하고 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임보희 기자] = 동구아름다운복지관은 지난 22일 복지관 1층 식당(급식)과 3층 다목적실(노래공연)에서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주민 200여 명을 대상으로 ‘아름다운데이~’ 행사를 했다. 

행사는 짜장면을 손수 만들어 점심을 대접하는 무료급식과 노래 공연으로 나눠 진행됐다.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주민의 문화·여가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날 한남 라이온스클럽, 목화 라이온스클럽, 금강 라이온스클럽, 대한가수협회 대전지회가 재능기부를 했다. 각 단체 회원들은 점심식사를 함께 준비하고, 노래공연 진행도 도왔다.

한 단체 관계자는 “오늘 우리들이 봉사를 한다는 마음으로 참여했는데,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공연에서 보내주신 높은 호응을 받아 오히려 우리가 더 큰 힘을 얻어 간다”며 “앞으로도 오늘 받은 고마운 마음을 소중히 간직해 지역사회 연계활동에 더 큰 관심을 갖고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동구아름다운복지관 최재천 관장은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후원 및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각 단체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의 이름이 ‘아름다운데이~’인 만큼 오늘의 모든 시간이 즐겁고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