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장협, 감사인사 전하는 송년의 밤 보내
대구지장협, 감사인사 전하는 송년의 밤 보내
  • 임보희 기자
  • 승인 2023.12.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자, 자원봉사자, 활동지원사 등 12명 표창ㆍ봉사상 수여
이상선 서구지회 여성봉사회 부회장, 봉사대상 받아
메가박스 대구신세계점에서 영화'서울의 봄' 관람
대구지장협 '2023 사랑나눔 송년의밤' 단체사진.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임보희 기자] = 대구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대구지장협)는 12일 메가박스 대구신세계 6관에서 ‘당신이 빛나는 날 2023 사랑나눔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장애인 활동지원사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김재룡 대구장애인단체협의회장, 박노진 대구농아인협회장, 박경자 대구신장장애인협회장 등 내빈을 비롯해 18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 순서는 표창 및 감사패 전달, 송년사, 영화 ‘서울의봄’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총 12명이 표창 및 봉사상을 수상했다. ▲백수창 대구성서 로타리클럽 대표(중앙회장상) ▲박은화 징검다리봉사회 부총무 ▲차오남북구지회 봉사회 부회장(이상 시장상) ▲이은정 롯데백화점 상인점 리더 ▲조순화 서구지회 여성봉사회 감사(이상 의장상) ▲이상선 서구지회 여성봉사회 부회장(봉사대상) ▲서애련 다정재가복지센터장 ▲박순호 천자봉사단 회원 ▲서수민 광법봉사회 회원(이상 모범봉사상) ▲최우영 삼·엔지니어링 대표 ▲최상근 월배신시장 상인회장 ▲조재향 달성군지회 봉사회 회원(이상 우수봉사상)이다.

대구지장협 김창환 협회장은 “협회와 지역장애인을 위해 아낌없는 사랑과 지원을 보내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장애인복지를 실천할 수 있도록 든든한 기둥이 되어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다. 영화관람을 통해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활동지원사, 이용자 모두가 재충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대구지장협은 앞으로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