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사회복지사협회 신년회 개최
진천군사회복지사협회 신년회 개최
  • 정혜영 기자
  • 승인 2019.03.0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사회복지사협회(회장 한명수)는 26일 진천군장애인복지관 강당에서 ‘2019년 신년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진천군사회복지사협회는 지난 26일 진천군장애인복지관 강당에서 ‘2019년 신년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진천군사회복지사협회(회장 한명수)는 지난 26일 진천군장애인복지관 강당에서 송기섭 진천군수, 박양규 진천군의회 의장 등 주요내빈과 진천군 내 사회복지사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신년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신년회는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공로가 큰 사회복지사를 위한 유공자 표창과 공로패 전달과 신년사, 격려사, 축사, 신년 건배제의,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신년회의 2부에서는 선·후배 및 동료 사회복지사들이 함께 만찬을 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힘찬 출발과 함께 서로 화합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명수 회장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우리 진천군 모든 사회복지사가 돼지처럼 활짝 웃을 수 있도록 사회복지사의 권익향상과 처우개선을 위해 전력하는 진천군사회복지사협회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진천군사회복지사협회는 2018년 9월에 설립하여 진천군 사회복지사의 법정보수교육 등의 행정업무 수행과 사회복지사의 권익옹호와 처우개선을 위한 정책 및 제도 개선 등을 통해 사회복지사를 대변하는 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