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 지하보도에서, 장애인 고용에 날개를 달다!
천호 지하보도에서, 장애인 고용에 날개를 달다!
  • 조호근 기자
  • 승인 2019.05.03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 제1차 장애인 고용 인식개선을 위한 Talent Contest 입상작품 전시회 개최 -

[소셜포커스 조호근 기자] =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회장 손영호, 이하 장고협)는 「2019 제1차 장애인 고용인식개선을 위한 Talent Contest 입상작품 전시회」(이하 전시회)를 5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천호 지하보도 문화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이 전시회는 장애인도 다양한 가능성을 가진 근로주체임을 사회에 알리고, 장애인에 대한 긍정적 인식개선을 위하여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번 1차 전시회는 성내동 쭈꾸미골목과 천호동 로데오거리를 잇는 지하보도 내 전시공간 ‘천호 지하보도 문화갤러리’에 작품을 전시함으로써, 천호지하보도를 이용하는 많은 시민들에게 장애인의 재능이 담긴 작품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회는 문화갤러리와 작은갤러리에 동시 전시되며, 2017~8년 Talent Contest 부문별(운문·산문·사진·컴퓨터그래픽·광고영상/스토리보드) 입상작 총 35점을 전시할 예정이다.

한편 장고협은 1차 전시회를 시작으로, 서울 및 수도권 내 유동인구가많은 장소에 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장고협 홈페이지(www.kesad.or.kr)를 참고하거나, 전시회 담당자(02-754-7755)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