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장복-경북하이브리드부품연구원, 사회복지구현 위해 MOU 체결
영천장복-경북하이브리드부품연구원, 사회복지구현 위해 MOU 체결
  • 박소윤 기자
  • 승인 2019.10.1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경북하이브리드부품연구원, 업무협약 체결
지역 내 자원봉사네트워크 활성화·장애인식개선 협조 등 협력키로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경북하이브리드부품연구원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소셜포커스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경북하이브리드부품연구원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소윤 기자] =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홍열)은 10월 16일 경북하이브리드부품연구원(원장 추교훈)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복지구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업무협약 내용으로는 ▲지역 내 자원봉사네트워크 확대와 자원봉사활동의 활성화, ▲지역 내 장애인식개선 및 장애인 학대예방 활동 적극적 협조 등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추교훈 원장은 "1연구원 1복지단체 자매결연, 사회복지시설 위문, 봉사활동 등의 활동을 통해 장애인복지증진과 밝은 사회구현에 앞장설 수 있도록 연구원과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홍열 관장은 "경북하이브리드부품연구원이 지역 장애인들에게 보여준 관심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이 행복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하이브리드부품연구원은 부품소재 부분에 특화된 연구원으로 기업의 연구개발과 맞춤형 기술지원을 통한 지역경제 및 지역산업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