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한복판, 코스모스 길을 걷다"
"가을 한복판, 코스모스 길을 걷다"
  • 박소윤 기자
  • 승인 2019.10.2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장애인복지관, 가을맞이 '코스모스 힐링 여행' 실시
안성팜랜드 코스모스 길 산책하며 가을 정취 만끽

[

진천군장애인복지관 이용객들이 '코스모스 힐링 여행'을 다녀왔다. ⓒ소셜포커스
진천군장애인복지관 이용객들이 '코스모스 힐링 여행'을 다녀왔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소윤 기자] =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진천군장애인복지관(이하 진천장복) 이용객들이 가을을 맞아 '코스모스 힐링 여행'을 다녀왔다.

10월 21일 진천장복 이용고객, 가족, 자원봉사자 등 33명은 안성팜랜드로 재가장애인 나들이 '코스모스 힐링여행'을 떠났다.

이번 행사는 평소 외출과 문화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가장애인과 가족을 위한 나들이로, 안성팜랜드 내에 조성된 코스모스 길을 산책하며 가을 정취를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들이에 참여한 장애인 보호자 한OO 씨는 "평소 이동이 여의치 않아 나들이는 생각도 하지 못했는데 복지관 관계자들 덕분에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감사드린다"며 "코스모스 길을 거닐며 가을을 느낄 수 있어 행복했다"고 밝혔다.

진천장복 한명수 관장은 "이번 나들이가 재가중증장애인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해 나가는 데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면서 "성황리에 행사를 마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 주신 한국사진작가협회 진천지부와 자원봉사자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