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일자리 마련 감사합니다" 감사패 전달
"장애인 일자리 마련 감사합니다" 감사패 전달
  • 이유리 기자
  • 승인 2019.11.0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알복지재단, 11월 8일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에서 감사패 전달식 가져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 장애인 등 취약계층 일자리 기금 지원

 

황대벽 밀알복지재단 인천지부장(왼쪽)이 김한곤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장(오른쪽)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
황대벽 밀알복지재단 인천지부장(왼쪽)이 김한곤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장(오른쪽)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

[소셜포커스 이유리 기자] = 밀알복지대단 인천지부(지부장 황대벽)는 8일 장애인 일자리 마련에 기여한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지사장 김한곤)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는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중인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 인천부평점’에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고용할 수 있도록 기금을 전달해왔다. 지난 7월부터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가사가 전달한 기금은 총 3천7백여만원으로, 기빙플러스 인천부평점에서 근무중인 장애인 4명과 다문화인 1명의 월급으로 사용되고 있다.

김한곤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장은 “의미있는 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에 관심을 갖고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황대벽 밀알복지재단 인천지부장은 “기빙플러스의 장애인 직원 고용은 지역민들의 장애인식개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의 나눔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장애인과 취약계층에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밀알복지재단 인천지부는 인천지역 내 장애인, 아동, 독거어르신, 다문화인 등 저속득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사회공헌사업을 원하는 인천지역 내 단체 ‧ 기업과 협력해 임직원 봉사활동 등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