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협회, '드론 조종사 양성 과정' 참가자 모집
제주협회, '드론 조종사 양성 과정' 참가자 모집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0.07.1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지체장애인 직업재활 일환
만 14세 이상 지체장애인 신청 가능
이달 31일까지 이메일 혹은 방문 접수
제주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는 도내 장애인 직업재활을 위해 드론 조종사 양성 프로그램을 오는 9월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참가 희망자의 서류를 접수한다. ⓒNews1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이하 제주협회)는 도내 지체장애인의 직업재활을 위한 드론 조종사 양성 프로그램 ‘제주의 장애인이여! 저 드높은 창공으로 비상하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부로타리클럽의 지원에 힘입어 마련됐다.

초경량비행장치 무인멀티콥터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이번 교육은 오는 9월 14일부터 10월 8일까지 4주에 걸쳐 진행된다. 이론 교육부터 비행 시뮬레이션, 비행 실습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제주도에 거주하는 만 14세 이상 지체장애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이번 달 31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제주협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신청서를 이메일(jappd@hanmail.net)로 보내거나 협회 사무실에 방문해 전달하면 된다.

1차 서류 심사에서 합격한 신청자는 8월 13일, 14일 양일 중 면접을 보게 된다. 최종선정자는 8월 17일 제주협회 홈페이지(www.jappd.or.kr/)에 공지한다.

서류 작성 등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지제장애인협회(064-756-4980)로 전화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