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구직자들 다 모여라!" 온라인 취업박람회 개최
"장애인 구직자들 다 모여라!" 온라인 취업박람회 개최
  • 박지원 기자
  • 승인 2020.11.0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16일~30일까지, 온라인 입사지원 후 인사담당자와 영상 면접 진행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

[소셜포커스 박지원 기자] = 코로나19 장기화로 고용 위기에 처한 장애인을 위한 온라인 채용 박람회가 열린다.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충남남부장복)은 장애인의 고용위기 극복을 위해 충남도와 도내 유관기관 등과 함께 오는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 ‘2020년 충청남도 장애인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구직 장애인이 취업을 원하는 사업체에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사업체 인사담당자와 영상 면접을 볼 수 있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채용관에서는 장애인 고용을 희망하는 업체들이 참여해 다양한 취업정보를 제공한다. 채용 정보는 온라인 및 스마트폰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는 무료로 참여가능하며, 참여자에게는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취업을 희망하는 장애인은 채용박람회 공식홈페이지(http://job.cnnrec.or.kr)에 접속하여 구직신청을 하면 된다. 충남남부장복은 채용박람회가 종료된 후에도 '충남 장애인 직업정보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지속적으로 충남 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채용박람회 및 취업정보에 관한 문의사항은 충남남부장복(☎041-856-707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