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장애인편의 책임지는 주역들!
전남 장애인편의 책임지는 주역들!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0.12.2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편의센터, 하반기 우수센터·직원 포상전수식 진행… 코로나 여파로 행사 축소
우수센터 장성군ㆍ보성군센터 선정… 광역센터와 원만한 업무협조로 두각
조일용, 이승철, 주재현 우수직원 선정… 홍보영상 실적 인정받아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전남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이하 전남편의센터)는 지난 22일 전남센터의 발전을 위한 정책수립과 시행을 도모하고자 ‘2020년도 하반기 전남센터 임직원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광역센터 및 기초센터를 대상으로 열렸다. 코로나19 지역 확산을 막기 위해 우수센터·직원 포상 전수식으로 축소 진행됐다.

우수센터로는 장성군센터와 보성군센터가 선정됐다. 두 센터는 광역센터와의 원만한 업무협조, 편의시설 설치에 대한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활동에 대한 공을 인정받았다.

(왼쪽)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조일용(광양시센터), 이승철(화순군센터), 주재현(전남센터)와 김기철 전남협회장. (오른쪽) 강주형과장(보성군센터)ㆍ조만제 보성군지회장, 김만호과장(장성군센터)과 김기철 전남협회장. ⓒ소셜포커스

우수직원으로는 조일용(광양시센터), 이승철(화순군센터), 주재현(전남센터)직원이 선정됐다. 이들은 「장애인등편의법」을 잘 숙지하고 업무에 충실한 점과 장애인편의시설 연구·홍보 TF팀에 참여해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등 장애인편의시설 설치를 유도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김기철 전남센터장은 “2020년은 코로나19와 더불어 센터 내 사건사고로 인해 모든 센터 임직원들에게 힘든 한 해였을 것이다. 2021년에는 장애인이 일상생활에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 해가 되도록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서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