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말까지... 가치봄 영화 '온라인 무료관람 이벤트' 진행
이달말까지... 가치봄 영화 '온라인 무료관람 이벤트' 진행
  • 류기용 기자
  • 승인 2019.11.0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TV 및 네이버, 케이티, LG유플러스, 홈초이스 등 참여
4천원이하 가치봄 영화 VOD 관람 시 전액 무료
일부 영화는 천원 추가할인 진행
'가치봄 영화 온라인 무료관람 이벤트' 포스터. ⓒ 한국농아인협회

[소셜포커스 류기용 기자] = 한국농아인협회(회장 변승일)는 청각장애인 및 시각장애인의 한국영화 관람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가치봄 영화 온라인 무료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IPTV 및 네이버, 케이티, LG유플러스, 홈초이스 등 포탈서비스 업체와 공동으로 시‧청각 장애인들이 한국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사회적 환경을 조성하고, 인식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장애인 및 비장애인 등 가치봄(한글자막화면해설)영화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네이버, 케이티, LG유플러스, 홈초이스의 4,000원 이하의 가치봄 영화 VOD를 관람 시 전액 무료로 볼 수 있으며, 4,000원 이상의 가치봄 영화중 일부 영화에 대해서는 1,000원이 추가로 할인되어 5,000원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변승일 회장은 “평소 영화관람이 어려운 시‧청각 장애인들을 위해 함께 마음을 써준 업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시‧청각 장애인의 영화 관람과 문화 향유를 위해 더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농아인협회 미디어지원부(02-461-356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